여름철 워터파크 ‘뜨거운 물전쟁’ (4)테딘워터파크

2011.08.22 14:35:33 호수 0호

유럽의 동화 속 이야기에 풍덩 빠져보세요~


무더운 여름, 뜨거운 워터파크 전쟁이 시작됐다.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물놀이는 여느 레저와는 달리 온 가족이 원스톱 휴양을 즐길 수 있어 흡족한 나들이가 가능하다. 주요 워터파크들은 더 스릴 넘치는 시설들을 보강하며 2011년 여름 ‘물의 전쟁’에 뛰어 들었다. 이에 치열한 ‘물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워터파크 탐방에 나섰다. 이번 주는 네 번째로 ‘테딘워터파크’를 찾았다.

중부권 최대 규모·최신 시설로 무장한 캐릭터 테마리조트
동화 속 ‘피터팬’ ‘백설공주’로 만들어주는 콘도미니엄

■다양한 시설
천안종합휴양관광단지 내의 울창한 숲의 삼림욕장과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데풀장, 4만6000m²(1만4100평) 규모의 리조트 안에 설계된 총면적 3만3058㎡(1만평)의 초대형 워터파크는 중부권 최대 규모로 10종이 넘는 슬라이드 시설이 들어서 규모나 시설면에서 대한민국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또한 동화 속 주인공을 테딘으로 표현한 콘도미니엄의 캐릭터 콘셉트룸은 기존 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색적 재미 요소를 선사한다.

동화 속 피터팬, 백설공주로 만들어주는 콘도미니엄의 가장 큰 특징은 동화 속 공간을 재연한 테마룸.(캐릭터룸) 백설공주, 피터팬, 헨젤과 그레텔이 된 테딘 이야기가 유럽풍 콘셉트룸으로 펼쳐진다. 동화 속 나라로 걸어가는 듯한 착각이 드는 복도, 테딘패밀리 스토리룸, 5060 세대를 위한 테마룸 등 유쾌하고 신비한 캐릭터 콘셉트룸은 가족, 친구, 연인 등의 특별한 이벤트 장소로도 최고이다.

테딘패밀리와 꿈과 모험의 유럽 7개국을 여행 휴러클 리조트의 워터파크는 자체 개발한 고급스러운 테딘인 ‘테딘패밀리’를 기본 콘셉트로 설계한 국내 최초 캐릭터 워터파크다.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워터파크 공간을 구성했다.

스페인 타워(슬라이드 타워), 핀란드 산타마을(푸드코트), 유럽의 색다른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유로 페스티벌(파도풀 무대), 이탈리아 베네치아(메인브릿지), 노르웨이 바이킹(MLPS),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마을(아쿠아바), 이탈리아 로마 신전(노천탕)은 또 하나의 작은 유럽을 만난 듯한 즐거움을 안겨준다.

물놀이 시설로는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 슬라이드,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를 도입했다. 국내 최장 업힐 슬라이드 도입은 물론, 튜브 뒤로 몰아치는 거대한 파도로 아쿠아 여행을 즐기는 급류 유수풀(와일드익스트림리버)은 371m이라는 국내 최장 길이이다.

■웰빙스파
스릴 넘치는 어트렉션과 슬라이드로 기분이 한껏 고조됐다면 이제 따뜻한 스파로 가서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하고 진정한 휴식을 즐겨보자. 스파존 ‘수(水)feel’은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 천안의 온천수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탄산 온천을 더해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성인병예방과 혈액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테라피 효과를 주는 바데풀, 넥샤워, 바디마사지, 기포욕과 야외의 수려한 경치를 즐기면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와인탕, 쟈스민탕, 연인탕 등 테마가 있는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는 길
천안시 목천IC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정힐스와 독립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경부 고속도로 목천IC에서 2분, 서울에서 차로 1시간, KTX로 단 3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또 지하철 1호선 천안역, 천안터미널과 리조트 사이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마련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