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1.06.07 13:16:45 호수 0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아이 러브 토마토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7월17일까지 초여름을 맞아 제철과일인 토마토로 건강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아이 러브 토마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앰배서더 베드가 구비된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토마토를 이용한 파스타와 샐러드로 구성된 러블리 토마토 브런치 2인 이용권, 맥주와 와인 스낵 뷔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펍 재즈 바 그랑아의 해피아워 2인 이용권,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리리코스 트래블 키트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캡슐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 21만4500원.

그랜드 힐튼 서울, 2011 비어 페스티벌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6월10일 저녁 6시 ‘2011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하이트 생맥주를 마시며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몽골리안 바비큐 코너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전자 현악 팝페라 3인조 그룹 카린의 퓨전 클래식 공연 관람과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및 와인, 케이크,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도 받아볼 수 있다. 입장료 6만7000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광동요리 스페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중식당 만호는 6월7일부터 18일까지 JW 메리어트 자카르타의 중식당 펄에서 수석셰프를 역임하고 있는 존 추를 게스트 셰프로 초청해 정통 광동식 요리를 선보인다. 게스트 셰프 존 추는 17년간 아시아의 여러 지역을 돌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인물로, 광동식 요리의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는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정통 광동식 요리를 선사함은 물론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프리젠테이션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할 예정이다. 존 추가 특별히 선보이는 코스요리는 게살 냉채, 햄 새우 롤, 허브소스의 돼지갈비 삼겹살, 오리 요리 등으로 구성된 코스 A(9만5000원)와 해초 두부, 넛맥 소스의 바닷가재와 포테이토, 샤롯 후추 소스의 쇠고기 안심과 버섯, 생선 스튜 등으로 구성된 코스 B(12만원)로 마련된다. 또한 황제 산라 스프, 상하이 대표 요리인 닭고기 요리, 코스요리에 포함된 샤롯 후추 소스의 쇠고기 안심 요리 등 다양한 일품메뉴도 즐길 수 있다. 코스요리는 9만5000원부터 12만원까지, 일품요리는 1만6000원부터 4만2000원까지이다.

서울가든호텔, 중국문화 공연 페스티발
서울가든호텔 야외 B.B.Q FEAST에서는 오는 6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 매일 저녁 중국 국가 여유국 초청으로 한국을 찾은 공연단이 중국의 전통 무예, 노래, 춤 등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을 선보인다. 중국에 온 듯한 기분이 나게 하는 홍등과 소품으로 꾸며진 야외 공간에서 호텔 조리장이 즉석에서 구워주는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바비큐와 40여가지의 뷔페 메뉴에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 3만900원.

리츠칼튼 서울, 아시안 푸드 페스티벌
리츠칼튼 서울은 6월 한달간 리츠칼튼 자카르타 셰프 3인을 초청해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요리들을 선보인다. 오는 6월15일까지 옥산 뷔페에서 근무하게 될 3명의 셰프 샤이플 바흐리, 히즈라 무스토파 푸트라, 리즈키 위자모코는 리츠칼튼 자카르타의 대표 레스토랑인 아시아 레스토랑에서 아시아 전문 요리 셰프로 일하고 있다. 아시아 레스토랑에서는 인도네시아 요리를 바탕으로 클래식한 메뉴와 현대식 요리로 재해석한 퓨전 메뉴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땅콩 소스가 가미된 가도가도, 닭고기를 숯불에 구워 특유 소스를 발라 먹는 아얌고랭 랭쿠아스, 바나나를 이용한 피상고렝 디저트 등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20여가지의 아시아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라이브스테이션에서는 신선한 야채와 칠리, 샬롯, 특유 간장 소스로 만든 나시고랭을 선보일 예정. 이번 프로모션은 리츠칼튼 서울의 옥산 뷔페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주중 저녁은 6만7000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저녁은 7만원이다. 6월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는 더 가든 레스토랑에서 아시안 바비큐 브런치로 그들의 요리를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