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2011.04.11 12:42:01 호수 0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매직 플라워 가든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매직 플라워 가든 파티를 개최한다. 봄을 맞이하는 아름다운 벚꽃으로 가득한 남산의 정취를 그대로 담은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신비로운 플라워 가든을 테마로 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입구에서부터 곳곳에 피어난 색색의 꽃들이 따뜻한 봄의 풍경을 선사할 것이다.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해줄 초청 DJ Zuui와 제이제이 밴드 마젠타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파티에서 가장 멋진 춤을 선보이는 이를 위한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와 푸짐한 선물이 포함된 행운권 추첨까지 봄밤의 설레는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시원한 봄날의 저녁 바람을 맞으며 뜨거운 파티 열기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야외 제이제이 가든이 파티를 즐기는 모두를 위해 오픈 된다. 매직 플라워 가든 파티는 4월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린다. 입장료 3만원,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와 DINE@HYATT 멤버 2만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환영 음료가 제공된다.

호텔 리츠칼튼 서울, 마크로비오틱 웰빙 디저트 선봬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베이커리 & 와인숍 리츠델리에서는 건강 재료를 이용한 마크로비오틱 웰빙 디저트를 선보인다. ‘마크로비오틱’이란 건강한 음식을 위해 제철에 나온 재료를 통째로 사용하는 친환경 요리법으로 동양에서 유행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토마토 젤리를 얹은 당근 케이크와 유기농 현미를 넣어 만든 브라우니, 호박과 흑임자를 이용한 푸딩, 두유 치즈 케이크, 레몬 아보카도 티라미수 등 몸에 좋은 재료로만 만든 다양한 웰빙 디저트 외에도 우리나라 전통주인 막걸리를 이용한 레몬 딸기 타르트 등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웰빙 디저트는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가격 당근 케이크와 토마토 젤리와 베리 현미 브라우니 4만2000원, 막걸리 레몬 딸기 타르트 3만5000원, 호박 흑임자 푸딩과 두유 치즈 케이크는 조각당 5600원.



서울팔래스호텔, 인 베어 핏 패키지
서울팔래스호텔은 주말, 도심 속에서 봄나들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인 베어 핏 패키지’를 선보인다. 따스한 봄 햇살을 맞으며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이 패키지는 호텔 조리장이 직접 만든 특제 샌드위치와 음료가 준비된 런치 박스와 함께 근처 산책로나 한강공원에서 봄날을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다. 호텔 바로 앞에서 시작하는 반포천 산책로부터 서래섬, 한강공원 반포지구를 거치는 다양한 코스가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안내 지도와 함께 준비되어 있다. 특히 반포천에는 진달래가,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일대에는 유채꽃이 만개해 꽃 나들이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4월부터는 반포대교 달빛무지개 분수가 가동되어 매일 12시, 17시, 18시에 20분씩 분수쇼가 펼쳐진다. 좀 더 조용한 숲길 산책로 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뒤편에 위치한 서리풀 공원에서 누에다리를 건너 몽마르뜨 공원까지 이어지는 코스를 추천한다. 김중만 작가의 프랑스 작품이 걸린 모던 프렌치풍의 이그제큐티브 룸에서의 1박과 전용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호텔 조리장이 직접 만든 특제 샌드위치와 프레쉬 오렌지 주스 또는 스포츠음료와 생수가 포함된 런치 박스, 얼리 체크인(오전 10시부터)과 레이트 체크 아웃(오후 2시까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8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