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유혹

2011.03.08 11:36:08 호수 0호

기억에 남을 달콤한 날 ‘작업의 정석’


다양한 패키지로 유혹…선택 폭 넓어
연인을 위한 로맨틱 디너 선보이기도
리츠칼튼 서울…정갈한 일식 코스 요리
파크 하얏트 서울…고급 와인 제공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이제는 화이트데이다. 특급 호텔들이 여성들의 구미에 맞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데이는 결정적인 ‘작업의 순간’이 될 수도 있다. 남성들이여,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를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또한 특급 호텔들은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화이트데이 패키지와 로맨틱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된다. ‘Kiss Me’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와인과 초콜릿&치즈, DHC 밸런싱 로션 정품 세트 등이 포함된다. ‘Hug Me’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룸 서비스 10만원 이용권, 사우나 무료 이용, 와인과 초콜릿&치즈, DHC 밸런싱 로션 정품 세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 16만원~.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14일 단 하루에만 맛볼 수 있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디너 뷔페를 마련한다. 신선한 샐러드와 다양한 메인 요리들, 달콤한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디너 뷔페와 아름다운 꽃, 케이크, 레드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기념할 수 있다. 가격 7만원.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서는 11일부터 14일까지 ‘스위트 드림’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 및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객실 내 풍선 장식, 로얄 네이처마스크&버블배스 세트, 디럭스 과일과 초콜릿, 와인 룸서비스, 호텔 내 베이커리 데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1매 등이 포함된다. 가격 35만~38만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스위트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클럽 디럭스 룸에서의 낭만적인 1박을 비롯하여 달콤한 둘만의 분위기를 위한 마카롱과 컵케익 4개, 와인 1병이 제공되며 2인 조식,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과 무료 인터넷, 클럽 라운지에서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 22만5000원.

리츠칼튼 서울 일식당 하나조노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표길택 셰프가 준비한 정갈한 일식 코스 요리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공되는 메뉴는 스캘롭과 게살 새우튀김 고마도후, 게살신죠 맑은국, 하나조노 특선 사시미, 랍스타 오븐구이, 놀래미와 게살을 넣은 조림과 더불어 하나조노 생선초밥과 미소시루를 레드 와인 2잔과 함께 코스로 즐길 수 있다. 가격 17만원.

메이필드 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아모레 빼 쌤쁘레(Amore Per Sempre)’를 선보인다. 영원한 사랑이라는 의미를 갖는 ‘아모레 빼 쌤쁘레’ 코스는 최상급 철갑상어알을 곁들인 전복과 관자구이, 트러플 수플레 수프, 파르미자노 치즈 소스로 맛을 낸 피오케띠(라비올리), 밀가루를 입힌 메로 구이인 메로 뫼니에르와 프로방스 지방의 전통 음식인 야채스튜 라따뚜이&엔다이브 퓨레가 순서대로 나온 후 셔벳으로 한 번 입안을 헹군다. 이어 라이스누들 카놀리(시칠리아 지방 디저트)와 최고급 안심 구이, 이태리 치즈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발로나 초콜릿 무스&라즈베리 셔벳, 그리고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는 풀 코스 디너를 맛볼 수 있다. 가격 9만5000원.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이태리 식당 일폰테와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화이트데이 특선을 선보인다. 일폰테에서는 14일 저녁 바질과 말린 토마토 드레싱의 참치 전채, 펜넬 크림 스프, 버섯과 새우로 속을 채운 크림소스 카넬로니, 안심 스테이크와 크림소스 바닷가재 등이 포함된 화이트데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가격 9만8000원. 오크룸에서는 화이트데이 샴페인, 와인, 홈메이드 쵸콜릿, 샴페인 칵테일이 포함된 세 가지 종류의 화이트데이 특별 세트 메뉴를 각각 선보인다. 가격 4만원~. 
서울신라호텔 뷔페 &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특선 뷔페 디너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단 하루 동안 테이블로 직접 랍스타 구이를 서빙하며 뷔페 메뉴에 랍스터 샐러드, 푸아그라 테린 등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셰프 스페셜 메뉴를 추가한다. 면요리로 유명한 중국 산시성 출신의 주방장이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어 주는 수타면, 홍콩 조리장이 그날 그날 빚어내는 7가지 종류의 딤섬, 참숯 그릴에 바로 구워내는 LA 갈비 등 더 파크뷰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비롯, 100% 라이브 키친에서 막 조리한 갖가지 신선한 요리는 평소처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이날 하루에 한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와인을 무제한 서빙하고 프리미엄 워터 Aqua Panna를 제공하며 캔들과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마련해 로맨틱한 디너의 여흥을 돋워준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며 모든 고객에게는 하트 초콜릿을 증정한다. 가격 10만원.


서울팔래스호텔은 11일부터 14일까지 ‘러브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리뉴얼한 이그제큐티브 더블룸이 꽃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스럽게 연출된다. 달콤한 샴페인과 초콜릿이 제공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과 해피아워 등 항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 19만5000원.

세종호텔은 12일부터 16일까지 두 가지 종류의 ‘온리 유(Only U)’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리 유(Only U) 스위트는 넓고 여유로운 스위트룸 1박과 함께 뷔페식 조식이 제공되며 사랑의 프로포즈를 위한 미니 하트 케익 또는 와인과 어울리는 초콜릿과 쿠키, 둘만의 사진을 와인 라벨지에 작업한 포토와인 1병을 객실 내에 제공한다. 추가 혜택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연장하여 주며 객실 내 한스킨 콜라겐 마스크팩 2매도 준비된다. 가격 22만8000원. 온리 유(Only U) 디럭스는 객실 타입만 디럭스 객실로 제공되며 나머지 혜택은 동일하다. 가격 17만5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은 특별 디너 세트들을 선보인다. 가장 럭셔리하게 구성한 코너스톤의 특별 세트 메뉴에는 엄선된 4코스 디너와 함께 연인과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급 와인 반 병이 제공되며 여성을 위한 플라워 부케와 테디베어가 선물로 증정되므로 사랑하는 이와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하다. 코엑스 및 강남대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24층의 화려한 전망으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는 더 라운지의 연인석을 원한다면 예약을 서두를 것. 가격 14만원.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저녁 8시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피아니스트이자 보컬리스트인 마틴 로스가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