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생활건강, 건강식품 ‘건강 체크센터’ 호응

2011.02.22 11:16:00 호수 0호

“진실된 제품과 마음으로 고객사랑 이끌죠”

세계 최초 ‘다이어트 배 지압 온열기’ 여성 미용 ‘슈퍼 리프팅 팩’ 인기몰이
생식효과 ‘하늘 헤스티아’ OEM 생산 공급도
대체의학건강표방 …의학계 협력 ‘건강 체크 시스템 ’서비스로 고객 확대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식품 이용이 크게 늘고 있다. 건강식품 시장이 춘추전국시대를 연상케 할 정도로 건강식품 제품들도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홍삼제품, 알로에, 영양보충용품, 글루코사민, 약용으로 쓰이던 옻 개발식품에서 정력에 좋다는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유통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식품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한편 특수영양식품과 건강기구 등을 OEM 생산, 공급에 나선 선호생활건강(
www.sunhoci.com/대표 김호현)이 ‘고품질 적정가격’으로 공급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삼 파우치를 비롯,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에 큰 도움을 주는 ‘혈기환’ 등을 공급해 수요자들로부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것.



영업망 대폭 확대 예정

“진실된 제품으로 소비자에 다가서고 있지요.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화장품과 배 지압 온열 효과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는 세계 처음 선보인 온열 기를 비롯, 생식에 큰 효과를 기대하는 ‘하늘 헤스티아’ 생식환 등을 OEM 생산·공급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건강식품도 트렌드에 민감한 편입니다. 시중에 구하기 힘든 희귀한 건강식품 어느 것이든지 제때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호응을 얻는 배경이기도 하지요. 다양한 건강식품으로 청소년·여성·노인에 이르기까지 도움이 돼 만족할 수 있는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더욱더 다져나갈 계획입니다.” 효능과 함께 다양한 건강식품을 갖추고 그때그때 공급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김호현 대표의 말이다.(1566-5825)

이 회사는 특히 여성 피부 미용에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슈퍼리프팅 팩’과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배 지압 온열기’ 생식효능을 살린 ‘하늘헤스티아’ 생식환이 ‘입소문’을 타고 고객만족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대체의학 건강을 표방하며 의학 연구소 등과 연계 협력해 ‘건강 체크 시스템’도 갖추고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맞춤식’으로 고객이 원하면 수입산 등 어떤 제품이라도 어느 때나 적기에 공급해온 이 회사는 상생, 낙생, 평생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즐겁게 그리고 평생 건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항상 고객들이 선호하는 생활건강이라는 뜻에서 상호도 선호생활건강으로 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제품공급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영업직을 대폭 늘리고 전시장도 개설해 고객 건강에 일조할 생각입니다.” 진실된 제품으로 공급확대를 시사하는 김 회장은 영업망을 대폭 늘려 고객들이 선호하는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