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호이 커플’ vs ‘껌딱지 커플’ 패션 대결

2010.09.28 10:13:53 호수 0호

여심 흔들 커플룩 열전 ‘사랑스러워’


이승기-신민아, 여심과 남심 모두 사로잡아
김현중-정소민, 풋풋한 패션과 헤어스타일

이승기-신민아, 김현중-정소민의 두 커플이 깜찍한 커플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 이승기-신민아 커플과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김현중-정소민 커플은 극중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따라하고 싶어지는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두 커플의 알콩달콩 커플룩을 분석했다.



이승기-신민아
‘호이 커플’표 커플룩

국민 훈남 이승기와 훈녀 신민아가 만나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여심과 남심 모두 사로잡는 스타일 연출로 대한민국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신민아가 선보이는 구미호 패션은 남성들의 로망인 샤방한 원피스에 주름 장식 디테일과 프릴 라인의 청순한 룩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롱 헤어를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댄디룩을 선보이고 있는 액션배우 지망생 이승기는 디테일을 배제한 미니멀한 셔츠와 팬츠에 베스트를 매치하거나 컬러풀한 소품으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돌의 상징인 비대칭 댄디컷에 웨이브를 살짝 가미한 헤어스타일로 구미호 마음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신데렐라와 왕자님,
‘껌딱지 커플’처럼 풋풋

김현중과 정소민은 <장난스런 키스>에서 고등학생 역할로 등장해 풋풋한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둘은 교복차림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지만 평소엔 옆집 오빠, 동생처럼 친근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오하니 역의 정소민은 평소엔 다양한 캐릭터가 프린트된 면 티셔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패션과 함께 양 갈래로 땋아 묶는 헤어스타일로 여고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반면 김현중은 극중 모르는 게 없는 천재 부자집 아들 역할로 무뚝뚝하고 도도한 그의 성격과 어울리는 심플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직한 셔츠, 카디건을 매치한 그의 시크한 패션은 캐주얼한 정소민과는 정반대이지만 신데렐라와 왕자님처럼 묘하게 어울리며 풋풋한 커플룩을 연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