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주환
남·1976년 11월20일 묘시생
문> 몇 년째 아무것도 하는 것 없이 지내다 보니 이제 세상 살기가 싫습니다. 아내의 힘을 빌려 생계는 겨우 유지하고 있으나 한계에 다다라 앞날이 막막합니다.
답> 운세도 불안하고 주변 도움도 없어서 외로운 나날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귀하의 게으른 성격이 큰 문제입니다. 귀하는 끈기도 없고 집념도 없으며 적극성까지 없어서 막연한 생활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운세가 저조한 것은 사실이나 기본적인 운은 존재하고 있으므로 이제부터라도 적극적으로 행동에 나서게 되면 생계 해결은 충분합니다. 작은 것부터 새롭게 시작하세요. 건설업쪽이나 부동산 방면에 취업이 됩니다. 임시직이긴 하나 생계의 보장과 다음 성공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됩니다.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세요. 2년 후 좋은 기회를 맞이해 성공합니다. 부인이 동행을 하면 함께 보람을 얻게 됩니다.
이윤지
여·1999년 3월12일 유시생
문> 금융 쪽에 근무하면서 방송통신대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주경야독을 하고 있으나 앞으로의 진로 문제와 결혼 문제, 건강 문제가 매우 걱정입니다.
답> 금융직에 계속 뜻을 두세요. 대학은 밑거름이 될 뿐 진로가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는 금융직과 교사직이 적격인데 이미 시작된 현재의 금융직을 계속 밀고 나가면 앞으로 후회하지 않습니다. 목표만큼 달성할 수 있으며 꼭 필요로 하는 인재가 됩니다. 결혼은 5년 후며 올해까지는 이성을 사귀면 안 됩니다. 상대는 양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건강 문제로 속이 냉하고 기가 약해 현기증과 두통이 자주 괴롭히는데 중병이나 다행히 수술의 위험은 없습니다. 그러나 전문의를 찾아 건강검진을 세밀히 받으세요. 그러고 나서 의사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미래의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가세요.
오세윤
남·1989년 3월12일 인시생
문> 조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성공하여 사회사업에 적극 참여하고자 하는데 뜻을 이룰 수 있을까요? 또 연분은 언제 만나게 될까요? 불우한 사람을 위해 살려고 합니다.
답> 지금 귀하가 생각하고 있는 뜻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많은 고생을 했고 학운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타고난 심성이 착하고 인정이 많아 지금과 같은 훌륭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과거를 되새겨 불우한 사람들에게 빛이 되어 주겠다는 깊은 생각이 근본적인 원인이 되었겠지만 이유는 어떻든 그 바람은 이루어집니다. 앞으로 2년간은 다음 성공을 위한 준비 과정으로 삼으세요. 올해 연분을 만나게 되고 내년에 성혼이 이뤄지며 직장을 떠나 독립해, 주인이 되는 아주 좋은 운입니다. 많은 재물을 이루고 본인의 뜻을 이루게 됩니다. 상대 여성은 양띠 중에 있습니다.
심지연
여·1987년 5월10일 해시생
문> 지금까지 제대로 이뤄놓은 것 없이 나이만 먹고 직장도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옮겨만 다닙니다. 아직 결혼도 못 해서 궁금하고, 사업운도 궁금합니다.
답> 귀하의 불안정했던 삶은 운의 흐름이 다소 늦게 시작되는 관계로 직장 문제와 결혼이 조금 늦어지는 것이 있었을 뿐 별다른 문제는 없습니다. 이제는 거의 고생의 막바지에 다다라 있습니다. 조금만 더 인내하게 되면 직장의 안정과 경제적인 여유도 점차 생기게 됩니다. 지금은 오로지 본인에게 주어진 현실에 충실하면서 미래를 열어 나가세요. 그리고 귀하의 결혼 시기는 내년 후반이 좋으며 연분은 소띠 중에 있고, 주변의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아 인연을 만나게 되니 행운을 맞이하세요. 그리고 귀하는 사업운이 없으니 미련을 버리고 직장 생활로 만족하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