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44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 풀이

2023.09.11 14:29:01 호수 1444호

이윤걸
남·1981년 3월16일 오시생



문> 대기업 연구직에 종사하고 대학이나 국가공공기관으로 자리를 옮기려 노력하고 있지만 계속 빗나가고 있습니다. 지금으로 만족해야 하나요. 아니면 이직운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 지금으로서는 현재 직장에 만족해야 하지만 귀하의 운이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타고난 운의 정도가 높고 커서 성장은 계속됩니다. 끊임없는 공부에 관한 투자, 천직에 관한 자부심과 열정을 아끼지 마세요. 국가 공공기관보다는 대학 교수직이 우선이며 4년 후 이뤄집니다. 인맥을 통해서가 아니라 본인의 능력과 실력으로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하게 돼 더욱 값지고 보람된 자리가 됩니다. 때에 이르기 전에 너무 일찍 뜻을 키우려 하기 때문에 어긋나고 현실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안심하셔도 되고, 다만 과음을 삼가세요. 결정적인 순간에 음주로 인한 좌절과 무산되는 실수가 염려되니 명심하세요.

 

유진아
여·1992년 7월17일 해시생

문> 제가 무남독녀라 자식의 안정된 삶을 보시겠다고 부모님과 친척들이 저의 결혼을 재촉합니다. 저는 결혼할 마음이 없어서 불화가 심합니다. 집을 떠나 살고 싶은데 외국은 어떨지요. 

답> 귀하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맞습니다. 만혼운이라 귀하는 35세 전 결혼하면 바로 실패하며 운이 편운이라 첫 결혼에 실패하게 되면 세 번째 결혼까지 가게 되니 결국 실패하게 됩니다. 누구나 태어날 때 주어진 길에 맞춰 가야 하며 후천운은 현명한 선택과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기다리면 좋은 인연을 만나 혼사로 이어지며 말띠생이나 1년 연하인 닭띠 중에 있으나 11월생은 피하세요. 그리고 공부를 계속 진행해야 하며 외국어 전공을 살려 대학원에 진학하고 해외 유학은 더욱 좋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주변의 결혼 재촉에 동의하지 않는 다는 것이 매우 다행입니다.

 


강문식
남·1978년 10월4일 미시생

문> 지인과 동업으로 렌트카 사업을 운영하는데 사업 부진과 동업자와의 잦은 충돌로 불화가 매우 심각해 난감합니다. 전업을 생각하고 있는데 언제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답> ​​​​​​​현재의 사업과 동업 정리가 우선입니다. 귀하는 독립심이 약하고 남에게 의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혼자 하도록 하세요. 지금의 모든 것을 청산하고 수입차 매매업 또는 관광 사업으로 바꾸세요. 지금이 호기이며 머지않아 이뤄집니다. 부족한 자금은 융통되며 3인 이상의 동업은 좋습니다. 공동 투자의 경우 귀하가 주도하여 경영권을 가지세요. 사업은 성공합니다. 귀하는 여자로 인한 낭비가 많고 술로 인한 악재가 많습니다. 주색을 멀리하는 것이 귀하에게는 제일 선결 과제입니다. 악습은 실패와 불행의 원인입니다. 부인이 덕망이 있어 귀하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진영혜
여·1987년 5월13일 신시생

문> 몇 차례의 결혼 실패와 모은 돈을 다 탕진해 빚에 쫓기고 있습니다. 독신의 마음도 금방 무너지고 제가 어디로 어떻게 가고 있는지 세상이 너무 싫습니다.

답> ​​​​​​​​​​​​​​귀하는 지금까지 남자뿐 아니라 자녀와의 이별, 경제 파탄, 농사 문제 등 불미스러운 악재가 계속돼 웃음과 기쁨을 잃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그동안 많이 괴롭고 슬펐던 불행이 종착점에 가까워지고 있으니 조금만 더 인내해 참으세요. 40세 전 불행이 40세 후 성장과 행운이 돼 미래의 성공의 거울이 됩니다. 지금부터 남자관계 등 모든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준비를 하세요. 내년에 소띠와의 인연으로 정착하게 되며 행복을 찾아 누리게 됩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복 수선을 계속하고 개업하여 성공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webmaster@ilyosisa.co.kr>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