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엠, 오토캠핑카 상품 출시

2011.07.25 11:48:53 호수 0호

새로운 여행스타일로 떠나볼까!


침실·거실·주방·화장실 등 겸비
풀옵션 차량으로 숙박과 식사 가능
 
모두투어의 자회사인 부킹엠은 지난 12일 충남 서해안의 대표 관광지인 학암포 해수욕장과 인근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카 상품을 출시했다.

부킹엠은 캠핑카로 즐기는 [캐라반 학암포점]을 출시해 기존 패키지 여행에서 벗어난 새로운 여행스타일을 제시한다. 올 여름 캠핑카에서 보내는 꿈 같은 하룻밤과 서해안을 직접 돌아보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부킹엠에서 제공하는 캠핑카는 침실, 거실, 주방, 화장실, 냉난방시설을 겸비 한 풀옵션 차량으로 숙박과 식사가 차안에서 가능하다. 1대에 성인 2인 기준(가족 4명까지)으로 탑승이 가능하기에 가족, 친구들간의 소규모 모임 여행에 적합하다.

캠핑카로 즐기는 [캐라반 학암포점] 상품은 지난 13일부터 예약에 들어갔고 가격은 15만원부터다. 침구는 2인 기준으로 내부 구비되어 있고, 체크인 시간은 PM 15:00, 체크아웃은 AM 11:00이다.

학암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모두캠핑장은 독립된 주차공간과 캠핑 사이트, 전기시설과 샤워장을 비롯한 풋살전용구장(인조잔디구장)과 족구장 등을 갖춰 최근 새롭게 문을 연 곳으로, 깔끔한 시설로 캠핑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1분, 낚시 장비를 챙겨와 강태공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고 캠핑장과 불과 200m 거리에 학암포 자연관찰로가 조성되어 있어, 서해안 갯벌의 무한한 생명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 해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캠핑장 옆에 콘도가 위치하고 있어 캠핑카에 탑승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충남 태안군 원북면 방갈리에 위치해 있는 모두캠핑장은 접근성이 좋은 점과 관광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다는 점도 상품의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서울시청을 기점으로 학암포 해수욕장까지 약 162km 거리에 위치해 있고, 캠핑장 주변으로 오키드 식물원과 팜 카밀레, 숭덕사, 오션캐슬 등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부킹엠 박효선 차장은 “이번 캐라반 사업진출을 계기로 이미 선진국에서 검증된 캠핑 캐라반 사업을 기존의 캠프레저문화 발전과 함께 새로운 레저 트렌드로 형성하는 게 목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